[2018 핫브랜드] ㈜이노디,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 uniGlass
상태바
[2018 핫브랜드] ㈜이노디,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 uniGlass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 ‘새 강자’ 부상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선보인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 ‘uniGlass’ 시리즈가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노디의 ‘uniGlass’는 생체적합성이 뛰어나 안전하며, 불소를 함유하고 있어 2차 우식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조작이 쉽고 강한 접착력을 자랑한다. 

‘uniGlass’ 시리즈는 ‘uniGlass Cem’, ‘uniGlass Plus Cem’, ‘uniGlass Fil’, ‘uniGlass Fil LC’로 구성돼 있다. 

‘uniGlass Cem’은 우수한 화학적 결합력을 지니고 있어, 치아 조직과 보철물의 접착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방사선 불투과성으로 접착 후 방사선 사진 촬영을 통해 잉여 시멘트의 확인이 용이하다. 
특히 용해도와 수축도가 낮아, 2차 우식의 발생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uniGlass Plus Cem’은 듀얼 큐어용 Resin Modified 글라스아이오노머 접착용 시멘트로, 치아 조직과 보철물의 접착력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uniGlass Plus Cem’은 특히 상아질 및 법랑질에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매우 얇게 도포되면서도 표면 경도가 강한 것이 장점이다. 

‘uniGlass Fil’은 마진부의 실링이 뛰어나며 보험 청구가 가능한 제품.

또한 A2, A3, A3.5, B2 등 치아의 쉐이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심미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uniGlass Fil’은 폴리싱이 쉽고 조작이 용이해 술자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uniGlass Fil LC’는 듀얼 큐어형 Resin Modified 글라스아이오노머 충전용 시멘트로 상아질 및 법랑질에 우수한 접착력을 갖고 있다. 

‘uniGlass Fil’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쉐이드가 제공돼 심미성이 우수하며 폴리싱이 간편하다.
이노디 관계자는 “이노디의 ‘uniGlass’는 40년 이상의 기술력을 겸비한 독일제품으로 품질은 물론 가성비도 뛰어나다”며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뒤처지는 부분이 없을 뿐만 아니라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uniGlass’는 리퀴드를 많이 믹싱할 필요 없이 단 두 방울 만으로도 얇게 도포할 수 있는 점도를 구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노디 관계자는 별도의 교육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uniGlass’의 장점으로 꼽았다.

그는 “치과에서 새로운 재료를 도입·사용 시 사용자들의 러닝 커브도 고려해야 한다”면서 “‘uniGlass’는 별도의 적응 및 학습기간이 필요하지 않을 만큼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여러 장점들로 개원가에서도 ‘uniGlass’의 인기가 높다.

그는 “지난 6월에 열린 ‘SIDEX 2018’에서 입고된 초도 물량이 전량 판매됐을 뿐만 아니라 추가로 들여온 5만 세트도 판매를 개시한 지 3개월 만에 2/3가량 소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노디 관계자는 “‘uniGlass’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물량을 올해 말까지 조달해 물량 소진에 대비할 예정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는 만큼, 이 여세를 몰아 ‘uniGlass’가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