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핫브랜드] ㈜아이비덴탈,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리제노머(Regenomer)
상태바
[2018 핫브랜드] ㈜아이비덴탈,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리제노머(Regenomer)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조직성장 촉진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 ‘리제노머(Regenomer)’가 뛰어난 연조직과 골 재생능력으로 개원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리제노머’는 복원력이 뛰어난 기공성 스폰지 형태의 치주조직재생용 이식재로 의료용 비항원 Atello 콜라겐으로 구성돼 있다. 

‘리제노머’는 치조골이 일부 상실된 발치창에 충전해 창상면 보호 유지 및 육아조직형성을 촉진하는 발치창용 보호재이다. 골 조직을 구성하는 주된 단백질인 콜라겐을 치주조직 결손부위에 채워줌으로써 주위의 골아 세포가 이동해 자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골 재생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해준다. 발치창 내 음식물 및 기타 이물질 침입을 방지하고 상처부위를 보호해 새로운 조직성장을 촉진한다. 또 연조직의 발치창 내 함몰현장을 방지하며, 치조골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아울러 열탈수 가교 처리로 항원성을 제거하고 생분해 시간을 연장했으며, 치주 및 구강 점막 내 창상면을 보호, 지혈하고 연조직을 형성해 치은 퇴축을 방지한다. 혈소판 응집반응 촉진으로 지혈효과가 뛰어나 세포활성 유도에 의한 조직 재생촉진, 창상면 보호 유지 효과에 의한 부종 감소 및 통증 완화와 Dry Soket 방지 등의 효과가 있다.

‘리제노머’는 블록형(8×8mm)과 플러그형(18×8, 25×12mm) 두 가지 유형의 제품이 있다. 특히 블록형의 경우 골이식재 이식 후 뚜껑을 덮듯이 삽입이 가능해 연조직의 재생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 있어 Bio-Col Technique시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한편 지난 8월 아이비덴탈이 글로벌 임플란트 회사인 S사와 전 세계 공급계약을 맺어 리제노머를 공급하기로 했으며, 10월부터는 보험에 등재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져 개원가에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