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2018 핫브랜드] ㈜메타비전 봉합사, CRYLREX, REXLON Supramid, REXLON Nylon, REXSIL Silk
상태바
[2018 핫브랜드] ㈜메타비전 봉합사, CRYLREX, REXLON Supramid, REXLON Nylon, REXSIL Silk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증이나 이물감 없는 천연실크 봉합사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이 판매하는 봉합사 ‘CRYLREX’, ‘REXLON Supramid’, ‘REXLON Nylon’, ‘REXSIL Silk’ 4가지 제품이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종류로 임상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메타비전의 봉합사는 천연실크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표면이 부드럽고 매끄러워 환자 구강 내에서 이물감이 적다. 또 구강 내 염증 발생을 최소화 하고 알레르기 반응이 없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4가지 종류로 나눠진 봉합사는 환자의 치료과정과 구강상태, 치료계획 등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CRYLREX’는 흡수성 봉합사로 가수분해 돼 56일에서 70일 사이에 완전히 흡수된다. 핸들링이 용이하며 매듭의 안정성이 뛰어나 상처가 치유되는 동안 강한 힘으로 지탱해주고 그 후에는 빠르게 흡수된다. ‘REXLON Supramid’는 임플란트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강 내 이물감이 거의 없으며, ‘REXLON Nylon’은 노트가 없어 술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REXSIL Silk’는 순도 높은 천연실크로 염증유발이 없다.

특히 메타비전의 봉합사는 높은 보험 수가로 월등한 경쟁력을 갖췄다. 타 업체 제품보다 높은 품질은 물론, 보험수가면에서도 비교우위를 자랑하며 개원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메타비전 관계자는 “메타비전의 봉합사는 현존하는 국산 제품 중 최고의 품질로 올 한해 매출증가율 1위를 기록해 자신 있게 권해드리는 제품”이라며 “사용한 후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2배 보상을 보장한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