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8] 휴레이저, ‘K2 Mobile’ 선보여
상태바
[GAMEX 2018] 휴레이저, ‘K2 Mobile’ 선보여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1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피스형 레이저 ‘국내 상륙’

치과용 반도체 레이저 전문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해외에서만 판매되던 치과 전용 레이저 ‘K2 Mobile’을 ‘GAMEX 2018’에서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K2 Mobile’은 전원선과 풋 페달이 없는 핸드피스형 레이저로 이동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10W 레이저 다이오드 칩으로 효율을 극대화하면서도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구강 내에서 시야 확보를 위한 LED Lighting과 오랜 시간 레이저 조사 시 손가락의 피로를 감소시키기 위한 자동 조사 기능으로 술자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아울러 배터리를 장착하더라도 무게가 108g밖에 되지 않아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 및 팔의 피로도가 낮다.

‘K2 Mobile’은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소모품 비용 최소화 등으로 개원의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었다.

이러한 장점으로 독일 IDS 치과 전시회에서 해외 치과의사들에서 호평을 받았다. 덕분에 ‘K2 Mobile’에 대한 한국 치과의사들의 지속적인 판매 요청을 받아왔다. 

박인배 대표는 “지난 ‘YESDEX 2018’에 이어 ‘GAMEX 2018’에서도 핸드피스 타입으로 만든 혁신적인 레이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특히 타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는 임상가들의 구매율이 신규 구매율보다 높게 나타나는 등 레이저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임상가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