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8] 홍익메디칼시스템즈, ‘M20n-W’ 선봬
상태바
[GAMEX 2018] 홍익메디칼시스템즈, ‘M20n-W’ 선봬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속 ‘멸균기’ 보고 왔어요”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지난 ‘GAMEX 2018’에서 탁상용 소형 고압증기멸균기와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덴탈 에어 컴프레셔, 에어 드라이어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핸드피스 멸균기 ‘M20n-W’는 핸드피스 내부의 미세한 관까지도 고압증기로 멸균시켜 감염을 철저히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또한 2L급 체임버 용량으로 멸균의 시작에서 완료까지 걸리는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신속성을 더했다. 

덴탈 에어 컴프레셔 LC 시리즈는 박스 케이스 형태로 제작돼, 내부 진동을 줄이고 소음을 55dB 이하로 감소시키는 등 진료환경에 최적화된 저소음 제품.

LC 시리즈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공기 오염이 적고 냉각팬으로 박스 내부의 더운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며 수분을 감소시키는 등 내구성을 강화했다. 

LC 시리즈와 겸용 가능한 신제품 에어 드라이어는 무동력 흡착식 슈퍼드라이 기술로 수분과 미세먼지 등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아울러 0.3㎛의 필터는 압축 공기 속 악취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Clean Air System'을 완성했다.

한편 최근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메디컬 수사 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에 협찬한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480S’, 핸드피스 멸균기 ‘M20n-W’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어 방송 직후 드라마 게시판 등을 통해 제품 구입처를 묻는 문의가 쏟아지기도 했다. 이에 부스에서는 해당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방문한 참관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관계자는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상담과 계약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