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3 (목)
[GAMEX 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인기 상승
상태바
[GAMEX 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인기 상승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함 더한 ‘플라즈마멸균’의 정석

㈜큐브인스트루먼트가 이번 ‘GAMEX 2018’에서 고성능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EXPlasma Z7’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큐브인스트루먼트의 ‘EXPla sma’는 멸균 과정에서 피멸균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멸균을 처리해 개원가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EXPlasma Z7’은 ‘EXPlasma’의 장점에 편리성 등의 다양한 장점을 더해 인기를 모았다. ‘EXPlasma Z7’은 메뉴 선택 버튼에 한글 표기를 병행해 편리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EXPlasma Z7’은 무선 인터넷 연결 기능을 지원해 주기적인 자가 점검과 기기상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큐브인스트루먼트 관계자는 “‘EXPlasma Z7’은 의료기관과 소통하며 사용자의 입장에서 성능 및 편의사항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특히 ‘EXPlasma Z7’은 작동시 발생 소음이 59dB 이하로, 기존 멸균기에 비해 소음 발생을 대폭 감소해 쾌적한 진료환경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큐브인스트루먼트는 의료기관의 입장에서 제품을 준비해왔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