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이정치과기공소, 전시회서 ‘맥크라운’ 첫 선
상태바
[GAMEX 2018] 이정치과기공소, 전시회서 ‘맥크라운’ 첫 선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2.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크라운’ 뛰어난 안전성·심미성 호평

이정치과기공소(대표 조광기)의 ‘맥크라운(MAC crown)’이 ‘GAMEX 2018’에서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보철물로 뛰어난 안정성과 심미성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맥크라운’은 특화된 내부요철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높이고 픽스처 방향으로 저작압을 유도해 대합치를 보호하는 기능성에 자연치 같은 따뜻한 색상의 심미성까지 갖춘 임플란트 전용 보철물이다.

‘맥크라운’은 △Zirconia Coping △Zirconia Texture & Wedge △Wax-up on Zirconia Coping △Lithium Disilicate Pressing △Contouring의 과정을 거쳐 제작된다. 이 중 Zirconia Texture & Wedge에서 특허 받은 디자인 구조가 중심이 되는 지르코니아에 적용된다. 

일반적으로 지르코니아 보철물은 지르코니아의 밋밋한 표면에 파우더 등을 올리는 방식으로 제작되는 반면 ‘맥크라운’은 지르코니아 표면에 홈을 파서 질감처리를 한 후 그 위에 압박주조를 해 더욱 안정성 높은 결과물을 제공한다.

압박 주조한 리튬 디실리케이트 표면은 자연치와 같은 뛰어난 심미성과 편안한 저작감으로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주며, 저작압에 의해 콘택이 벌어졌을 경우 수정을 쉽게 할 수 있어 개원의들이 빠르고 편리한 진료가 가능하다.

이정치과기공소 관계자는 “이번 ‘GAMEX 2018’은 ‘맥크라운’을 선보이는 첫 전시회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관객들이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