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프로그램 및 이벤트
상태바
[GAMEX 2018] 프로그램 및 이벤트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11.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8 두 배 즐기는 팁

‘GAMEX 2018’은 ‘Good-bye 2018, happy new GAMEX’와 ‘Byeond the Science, 과학을 넘어 인술로’란 두 가지 콘셉트로 참가자를 맞이한다. 연말연시를 더욱 의미 있게 보낼 ‘GAMEX 2018’에서 펼쳐지는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확인해보자.

1. 믿고 듣는 ‘GAMEX’ 학술강연

올해 ‘GAMEX’는 ‘Byeond the Science, 과학을 넘어 인술로’ 임상에 도움이 되는 학술강연뿐 아니라 윤리교육 및 법정의무교육이 준비돼 있다. 8일 토요일 오전부터 이틀 동안 꼭 듣고 싶은 강연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치과의사 보수교육 4점 및 (강연 청강 시) 필수윤리교육 2점이 인정된다.

대만, 일본, 중국 연자들의 International 세션,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플란트, 보존, 교정, 교합, 보철 등 저명한 연자들의 강연을 만나볼 수 있는 믿고 듣는 학술강연도 마련된다.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노무세션도 놓치지 말자.

2. 강연 듣고 점수 챙기고 ‘일석이조’

2018년, 2019년은 3년에 한 번 돌아오는 면허신고기간이다.

특히 2019년이 면허신고기간인 회원은 올해까지 윤리교육 2점을 꼭 이수해야 한다.

‘GAMEX’는 법정의무교육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치과의사와 진료스탭이 함께 들을 수 있는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을 비롯해 일요일 오전 10시부터는 필수윤리교육을 실시해 회원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한다.

3. 핸즈온 강좌 3가지 테마에 집중

해마다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던 ‘GAMEX’ 핸즈온은 올해 Provisional Pestoration, 디지털 클리닉, 보험 세 강좌에만 집중한다. 특히 디지털 시대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디지털 클리닉은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확산을 위해서는 강연만으로 한계가 있다는 것을 인지한 ‘GAMEX’ 학술위원회 측은 회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하기 위해 디지털 클리닉 핸즈온 세션을 기획, 기대를 높이고 있다.

4. 질 좋은 제품 저렴하게 ‘겟’

C홀에서 개최하는 ‘GAMEX’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이제 안정궤도에 접어들었다.

550여 부스, 15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질 좋고 실속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절호의 찬스.

경기지부는 전시업체와 회원들 간의 상생을 위해 업체들과 논의 후 세일 품목을 늘려 전시업체는 남은 재고상품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회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등록 후 전송된 바코드를 현장에서 실물 상품권과 교환해 전시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5. 회원에게 되돌려주는 ‘GAMEX’

전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품권과 함께 경기지부 회원들을 위한 ‘GAMEX’ 등록비 지원이 확정됐다.

경기지부 회원이라면 분회 페이백을 통해 등록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실용적이고, 퀄리티 높은 기념품 가방과 양일간 중식 및 주차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양일간 점심시간 전시장에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행사가 펼쳐지니, 양일간 ‘GAMEX 2018’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