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GAMEX 2018] ㈜신흥, Perma Golden Crown/ Ni-Ti Brush
상태바
[GAMEX 2018] ㈜신흥, Perma Golden Crown/ Ni-Ti Brush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1.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이번 ‘GAMEX 2018’에서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을 소개한다.

‘Perma Golden Crown’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erma Crown’의 골드 크라운 라인으로 지난 10월 출시됐다.

‘Perma Crown’은 소아환자부터, 성인, 고령층 환자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익히 명성이 자자한 임시 크라운 제품.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 템포러리 용도나 예후가 좋지 않은 엔도치료 후,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 브라켓 웰딩 목적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술자들이 선호하고, 빠르고 간편한 조작성이 체어타임을 단축해 환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장점 등으로 환자들의 동의율도 높다.

신흥이 ‘GAMEX 2018’에서 선보이는 ‘Perma Golden Crown’은 이 같은 ‘Perma Crown’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은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데다 술자와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다.


임플란트 주위염 ‘막강’ 해결사 등장 'Ni-Ti Brush'

임플란트 유지 관리가 고민인 치과의사라면 이번 ‘GAMEX 2018’에서 신흥의 신제품 ‘NiTi Brush’를 주목하자.

‘NiTi Brush’는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시에 자연치아를 치료하듯 임플란트를 치료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솔 부분의 재질이 기존의 티타늄 브러시와 강도는 비슷하면서도 탄성계수가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훨씬 좋은 NiTi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

브러시의 모가 직경 0.09mm로 매우 섬세해 임플란트 표면의 미세한 공간까지 파고들 수 있어, 기존의 티타늄 브러시와 비교할 때 ‘Implant Surface Debridement’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임플란트의 원형을 보존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