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보스덴탈코리아(써지뷰 옵틱스), 써지뷰 헤드라이트 이지-라이트(Ez-Light)
상태바
[GAMEX 2018] 보스덴탈코리아(써지뷰 옵틱스), 써지뷰 헤드라이트 이지-라이트(Ez-Light)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리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더 크게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내년 1월 정식 출시 예정인 써지뷰 헤드라이트 ‘이지-라이트(EZ-Light)’를 이번 ‘GAMEX 2018’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지-라이트’는 모든 형태의 루페, 안경 등에 장착이 가능한 클립형의 초경량 무선 헤드라이트로, 배터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밝고 선명한 광원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면서도 배터리 용량을 늘려 한번 충전으로 5시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지-라이트’는 수술용 LED 램프로 유명한 미국 Cree社의 고휘도 LED 램프를 사용해 더욱 밝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4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로써 근관치료 또는 프렙 등 고정밀도를 요구하는 치과치료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해 양질의 치료의 제공을 돕는다.

특히 써지뷰 루페와 헤드라이트 등의 모든 제품과의 호환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보스덴탈코리아는 이번 ‘GAMEX 2018’에서 루페와 헤드라이트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