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상태바
[GAMEX 2018]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2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온플라즈마멸균 ‘새 정석’ 등장

 

㈜큐브인스트루먼트가 그간 고성능으로 호평을 받아온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Plasma’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EXPlasma Z7’을 ‘GAMEX 2018’에서 선보인다.

큐브인스트루먼트의 ‘EXPlasma’는 멸균 과정에서 피멸균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멸균 처리를 하는 기능으로 개원가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EXPlasma’의 장점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EXPlasma Z7’이 편리성 등의 다양한 장점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EXPlasma Z7’은 무선 인터넷 연결 기능을 지원해 주기적인 자가 점검과 기기 상태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멸균일지 관리 서비스를 통해 기존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던 멸균일지보다 더욱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메뉴 선택 버튼을 한글 표기를 병행해 편리함을 더했다. 

‘EXPlasma Z7’은 미려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를 자랑하며 큐브인스트루먼트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큐브인스트루먼트 관계자는 “‘EX Plasma Z7’을 작동시킬 때 발생하는 소음은 59dB 이하로, 대기실 또는 진료실에도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면서 “환자의 눈 앞에서 피멸균물을 오픈함으로써 ‘멸균이 철저한 치과’라는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큐브인스트루먼트는 많은 치과의 관계자들이 저온멸균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좋은 멸균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GAMEX 2018’ 전시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EXPlasma Z7’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