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GAMEX 2018] 드림메디칼(주) Ni-Ti 파일 ‘One Curve’
상태바
[GAMEX 2018] 드림메디칼(주) Ni-Ti 파일 ‘One Curv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1.2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성형 체어타임 단축에 ‘효자템’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이 ‘GAMEX 2018’에서 단축근관성형에 최적화된 아이템 ‘One Curve’ 파일을 선보인다.

‘One Curve’는 특수 열처리로 심한 만곡 근관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Ni-Ti 파일이다.

어려운 근관치료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One Curve’는 파일 파절감소는 물론 심하게 만곡된 근관을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은 ‘One Curve’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C Wire의 새로운 특수 열처리 덕분.

단 하나의 파일로 Access Opening 후 Glide-path 형성은 물론 근관성형까지 가능케 도와줘 편리하다.

또한 다양한 단면을 통해 뛰어난 절삭력과 잔사 제거 능력을 갖춰 임상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메가 관계자는 “성형에 최적화된 싱글파일 시스템으로 근관성형 시간을 59% 단축시켜주는 Ni-Ti 파일”이라며 스트레스가 없는 파일 시스템 ‘One G’, 정확한 근관측정과 안정적인 유지 속도를 자랑하는 근관장 측정기 ‘MM·Control’ 등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메가코리아는 ‘GAMEX 2018’에서 ‘One Curve’ 3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치과현미경  Leica M320
정확한 진단 세밀한 진료 ‘일등공신’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이 판매하고 있는 ‘Leica M320’은 치과 현미경의 양대 산맥 중 하나다.

‘Leica M320’은 정확하고 정밀한, 그리고 세밀한 진료를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이미 많은 임상가들에게 정평이 나 있는 제품.

마이크로메가코리아는 이번 ‘GAMEX 2018’ 전시장에서 임상가들이 육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든다.

‘Leica M320’은 작은 부위도 직접 볼 수 있어 진단과 치료에 정확성을 높여준다. 특히 충치 및 신경치료, 치근단 미세수술, 임플란트 수술, 심미보철, 치아 이식술 등 다양한 치과치료에 활용되고 있으며, 까다롭고 어려운 진료의 체어타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마이크로메가코리아는 고가의 장비인 미세 현미경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임상가를 위해 현미경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