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8] ㈜휴레이저, K2 Mobile '돌풍'
상태바
[GAMEX 2018] ㈜휴레이저, K2 Mobile '돌풍'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서 히트친 레이저 국내서도

 

치과용 반도체 레이저 전문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해외 치과의사들의 열띤 호응을 얻은 치과 전용 레이저 ‘K2 Mobile’을 이번 ‘GAMEX 2018’에서 선보인다.

‘K2 Mobile’은 지난해 독일 IDS에서의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해외에서만 판매했던 치과 전용 레이저다. 

해외 전시장에 방문해 ‘K2 Mobile’을 접한 국내 치과의사들의 지속적인 국내 론칭 요청에 힘입어 지난달 10일부터 국내에 한정 물량을 판매하고 있다. 

이동성 돋보이는 핸드피스형 레이저
‘K2 Mobile’은 전원 선과 풋 페달이 없는 핸드피스형으로 제작된 것이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다. 

이로써 이동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10W Laser 다이오드 칩으로 효율을 극대화하면서도 안정적인 출력까지 제공한다. 

‘K2 Mobile’은 레이저 팁의 각도와 길이의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케이스에서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리함 ↑
또한 LED Lighting 기능과 자동 조사 기능을 갖춰 구강 내 시야 확보는 물론 장시간 레이저 조사 시 손가락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등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중력 센서를 통해 OLED 화면이 회전해 어느 방향에서도 쉽게 장비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술자의 편리함을 더했다. 

아울러 ‘K2 Mobile’은 1700mA의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배터리를 장착하더라도 무게가 108g밖에 되지 않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 및 팔의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안전성 갖춘 매력까지
‘K2 Mobile’은 안전성까지 갖추고 있는 이상적인 치과 전용 레이저로 눈길을 끈다. 팁과 Front Cap의 분리가 가능해 사용 후 소독하기 쉬워 감염 관리에도 더욱 효과적이다. 

과사용 방지를 위해 레이저 조사 시간을 초 단위로 음성 안내를 지원하며, 과출력 사용 방지를 위해 고출력 사용 시 음성 및 디스플레이를 통한 경고 안내 서비스를 지원한다.

디자인과 성능은 물론 저렴한 가격과 소모품 비용의 최소화 등으로 개원의의 경제적 부담까지 해결한 것이 호평을 받는 이유.

휴레이저 관계자는 “‘K2 Mobile’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해외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핸드피스 덴탈 다이오드 레이저 제품”이라며 “그만큼 제품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