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8] 신흥, 전시장 ‘성지’ 명성 그대로
상태바
[YESDEX 2018] 신흥, 전시장 ‘성지’ 명성 그대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1.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8’서 다채로운 프로모션 펼쳐…‘Perma Golden Crown’ 등 신제품 화제

㈜신흥이 지난 10~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8’(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올해 ‘YESDEX 2018’에서는 신제품들에 관심이 쏟아졌다. 

신흥은 이달 새롭게 론칭한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을 비롯해 깊은 경화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등이 눈길을 끌었다. 

‘Perma Golden Crown’은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 또는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기록해온 ‘Bite Impression Coping’, ‘Max pore’와 더불어 ‘NiTi Brush’가 인기를 끌었다. ‘NiTi Brush’는 기존의 티타늄 브러시보다 탄성이 3배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 유지 보수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참관객의 발길을 붙들었다. 

덴탈이마트 부스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 이벤트로 북적였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이번 ‘YESDEX 2018’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을 안내하고, 회원만을 위한 와인 라운지를 운영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외에도 신흥은 미니 강의와 포토존 이벤트 등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더욱 알차게 전시회를 이끌었다.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과 이유상(유치과병원) 원장이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주제로 강연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시행사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더욱 즐거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