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YESDEX 2018] 덴티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이끄는 저력 확인
상태바
[YESDEX 2018] 덴티스, 디지털 덴티스트리 이끄는 저력 확인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1.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ENITH D’ 등 눈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0일에서 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8’에서 덴티스 전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핸즈온 이벤트와 다채로운 행사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덴티스는 섹션별로 제품 라인을 전시하고 핸즈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주력제품인 프리미엄 S.L.A 임플란트 ‘SQ’, DLP 3D 프린터 ‘ZENITH D’,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 Plus’, 골이식재 ‘Ovis’ 등을 선보여 국내 참관객은 물론 해외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관객들은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끊임없는 질문을 하는 등 큰 관심을 표했으며, 핸즈온 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덴티스는 주력 제품 외에도 신제품 GBR 키트 ‘SAVE GBR KIT’, 투명교정 소프트웨어 ‘DICAON 4D’, UV LED 광경화기 ‘ZENITH CURE’ 등을 선보였다.

특히 ‘DICAON 4D’는 부스 섹션을 따로 마련해 ‘DICAON 4D’를 활용한 성공적인 투명교정 케이스를 전시하고 참관객들이 직접 소프트웨어를 시연해볼 수 있도록 핸즈온을 진행했다.

이밖에도 하나의 키트로 모든 GBR 시술이 가능해 편리한 ‘SAVE GBR KIT’, 빠르고 고른 경화는 물론 도어 센서, 옵티컬 필터 등으로 안전성을 높인 ‘ZENITH CURE’에도 높은 관심과 구매 문의가 이어졌다.

덴티스 관계자는 “임플란트와 디지털 덴티스트리에서 덴티스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참관객들에게도 덴티스의 앞선 기술력과 품질을 몸소 느끼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