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교정학회] ㈜신흥 | MCPA & JIN-E Screw 외
상태바
[2018 교정학회] ㈜신흥 | MCPA & JIN-E Screw 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11.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라탈 플레이트 ‘차원이 다른’ 진화

 

㈜신흥이 올 상반기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가 이번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전시장에서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MCPA’는 교정치료를 받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얻으며 출시 후부터 줄곧 주목받고 있는 제품.

교정 플레이트의 대부분은 구강에 고정하기 위해 잇몸 절개 수술을 하거나 2급 부정교합치료에서는 교정용 헤드기어 같은 구외장치가 필요했지만 ‘MCPA’를 활용한 교정치료는 이 같은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때문이다.

‘MCPA’ 교정치료법은 특수 고안된 골격성 고정장치를 입 천장에 고정해 어금니 및 전체 치열을 후방(치아 뒤쪽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이다.

절개 없이 구강에 고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고무줄을 걸 수 있도록 훅 부분을 개선하는 등 기존의 교정 플레이트보다 진보된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고정원보다 치아를 더욱 많이 당길 수 있어 2급, 3급 부정교합 치료에서 구외 장치 없이 빠르고 편리하다.

특허받은 Double Neck 디자인의 ‘JIN-E Screw’(지니스크루)도 눈여겨봐야 할 제품이다.
‘JIN-E Screw’는 복수의 고무줄 적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O22’ 와이어 통과 기능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한 0.7mm 직경의 홀을 내장하고 있다.

실린더 타입의 스크루로 높은 강도와 안정된 식립을 자랑하는데다 다양한 호환성으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신흥 | 설측 교정용 메탈 브라켓 Alias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간편한 설측교정
 

설측 교정용 메탈 브라켓 ‘Alias’(제조원 Ormco)가 이번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전시장에 출격한다.

올 6월 출시된 ‘Alias’는 세계 최초로 결찰이 필요 없는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브라켓이다.

다른 브라켓보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특징으로 체어타임을 확연하게 줄여준다는 점에서 출시 후 많은 교정임상가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스트레이트 와이어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Mushroom 타입의 와이어보다 더 효율적으로 공간을 닫을 수 있게 돼 피니싱 단계에서의 와이어 벤딩을 최소화한다.

또한 .018″×.018″ Square Slot을 통해 Wire Play는 감소시키는 대신 레벨링 및 얼라인먼트 단계에서 더 빠른 로테이션과 토크 콘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등 술식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