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상태바
[What's NEW]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Z7’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하고 강하게! 편리하게!

㈜큐브인스트루먼트가 저온플라즈마멸균기 ‘EX Plasma S5’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EXPlasma Z7’을 선보여 개원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존 ‘EXPlasma S5’는 멸균 중 피멸균물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빠른 멸균 처리를 통해 즉시 피멸균물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호평을 얻어왔다. 

큐브인스트루먼트는 ‘EX Plasma S5’의 이같은 장점에 사용의 편리성까지 더한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의 새 표준 ‘EXPlasma Z7’을 출시했다. 

‘EXPlasma Z7’은 기존 영어로 표기된 메뉴와 달리 한글로도 표기돼 더욱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무선 인터넷 연결로 주기적인 자가 점검 및 기기 상태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온라인 멸균일지 관리 서비스로 기존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던 멸균일지보다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EXPlasma Z7’은 미려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크기뿐만 아니라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59dB 이하에 불과해 대기실 또는 진료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큐브인스트루먼트 관계자는 “진료실 또는 대기실에 ‘EXPlasma Z7’을 설치해 사용함으로써 치과에서 멸균을 철저히 한다는 것을 환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멸균이 철저한 치과’라는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