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2018] 조이스덴텍, iPlus / 다이오드 레이저 Epic / 현미경 Zumax OMS
상태바
[YESDEX2018] 조이스덴텍, iPlus / 다이오드 레이저 Epic / 현미경 Zumax OMS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0.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임상 만능 솔루션 출격

 

물방울레이저 iPlus

㈜조이스덴텍의 대표제품 물방울레이저 ‘iPlus’가 이번 ‘YESDEX 2018’에서도 우수한 성능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iPlus’는 600mJ의 강력한 파워와 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 5~100Hz로 세분화된 정교한 커팅력을 제공한다.

특히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짐에 따라 세밀한 커팅부터 파워풀한 커팅까지 상황과 술식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조이스덴텍은 ‘iPlus’를 이용한 Perio & Peri-implantitis & Endo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제품인 ‘MD’나 타사 레이저 제품은 버튼으로 수치만 조절할 수 있지만 ‘iPlus’는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해당 술식에 맞는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조기중기 및 중등도의 만성 치주질환자를 위해 만들어진 물방울레이저의 치료 프로토콜 REPAIR Perio™은 ‘iPlus’와 특허 등록된 Radial Firing Perio Tip™(RFPT)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이저 치료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iPlus’ 하나만으로 플렙 오픈 없이 효과적으로 중등도 치주염까지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Repair Endo 시술 시에는 레이저가 직진으로 조사되는 것이 아니라 방사로 조사돼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신경치료가 가능하다. 방사형 팁의 독특한 빔 패턴은 치근단에 직접 발사되지 않고, 근관 벽으로 레이저 에너지를 침투시켜 살균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Minimally Invasive가 가능해 Root 손상이나 불필요한 확장, 약화 없이 필요로 하는 만큼만 확장할 수 있다.

아울러 Canal 당 2~3분의 레이저 조사로 Canal 내 Debris를 제거하고 살균하며, Superior 살균으로 NaOCl의 최대 살균효과에 비해 박테리아 밀도가 2.86배 더 낮다. 잔존 Smear Layer가 없고 Dentinal Tubule이 오픈된 상태로 박테리아가 제거되며, 강한 내성균도 효과적으로 살균돼 2차 감염을 최소화한다.

이밖에도 80여 개의 다양한 임상영역에서 세계 최초로 FDA 승인을 받은 All Tissue 레이저로서 치과영역에서 가장 합리적인 레이저라는 평가를 얻으며 세계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Epic 다이오드 레이저

‘Epic 다이오드 레이저‘는 940nm의 특허파장으로 열 데미지를 최소화시키면서 조직을 빠르게 절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통증과 출혈이 적고 탄화가 없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으며, 간단한 치은절개나 마진 정리 등의 일부 시술에는 무마취로 사용 가능하다.

무게는 1.13kg으로 작고 가볍지만 최대 10W 출력으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무선페달을 채용했으며, 핸드폰 충전식으로 1회 충전에 6시간 사용할 수 있어 안정적이다.

LLLT, 지혈, 살균뿐만 아니라 Incision, Recovery, Troughing, 치주소파술, 치은절제술 등 연조직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1회용 팁은 파이버 형태의 팁에 비해 사용보관이 우수하고 구부릴 수 있어 구강 내 어느 치료 부위든 접근이 쉽다.

 

Zumax OMS 2350, 2360

‘Zumax OMS’는 독일 유명사의 아포크로마틱렌즈를 사용하고, 드럼식 6단계의 배율변경을 채용했으며, 초점거리는 250mm이다. 조명은 대물렌즈에 근접해 근관 내부까지 충분히 비출 수 있으며, LED를 사용해 경제적이다. 필터는 오렌지, 그린 두 종류가 내장됐다. 

180도 쌍안가변경통을 기본구성으로 부드러운 Arm Control, 양손조작핸들과 동공간 거리조절기능 등 장시간 섬세한 치료에도 피로감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미경 본체에는 Full HD 카메라가 내장돼 외부모니터로 촬영 영상을 전송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