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YESDEX2018] 시스루테크, 시스루 얼라이너
상태바
[YESDEX2018] 시스루테크, 시스루 얼라이너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0.2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것이 디지털 투명교정 미래다

 

㈜시스루테크(대표 홍경재)의 ‘시스루 투명교정장치’가 ‘YESDEX 2018’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솔루션을 선보인다.

치과의사인 홍경재 원장이 직접 개발한 시스루 투명교정장치는 CAD/CAM과 3D 프린터를 이용한 맞춤형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치료 방법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임상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제는 국내 임상가를 넘어 일본, 중국, 대만, 두바이, 미국, 유럽 등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쉽고 편한 시스루 투명교정치료 우수성이 확산되고 있다.

시스루 투명교정 시스템은 환자의 각 치료단계에 따라 맞춤형으로 교정치료가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또한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해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홍경재 대표는 “투명교정은 플라스틱 페트병과 비슷한 성격을 갖고 있다”며 “시스루 얼라이너는 미리 장치를 만들어 환자에게 제공하는 게 아니라 3단계(3개월)에 한 번씩 본을 떠서 체크하고, 치아가 계획대로 움직이는지 살펴본 후 다음 단계에 적용하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일요일인 11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3D 디지털 투명교정과 임상적용- 투명교정 한계와 극복’을 연제로 시스루 투명교정과 관련한 세미나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YESDEX 2018’ 학술강연 중 하나로 EXCO 306호 B에서 진행된다.

시스루 투명교정 강연에는 홍경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장치 개발 동기와 제작 프로세스 등 임상가들이 궁금증을 해소시킬 계획이다.

한편 시스루테크는 오는 12월 9일 부산을 시작으로, 16일 서울, 2019년 1월 6일 천안, 1월 13일 광주까지 총 4회에 걸쳐 ‘시스루 투명교정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시스루테크 관계자는 “‘쉽고 편하게’를 모토로 시스루가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 시장을 주도하며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마련한 설명회”라면서 “3D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연구가 더욱 활발하게 이뤄지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