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핫프로덕트] 프로덴티 ‘Zirpro Polisher’
상태바
[핫프로덕트] 프로덴티 ‘Zirpro Polisher’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10.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택효과 뛰어난 레진 폴리셔 등장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판매하는 ‘Zirpro Polisher’는 전 세계 폴리셔 OEM전문 제조회사인 독일 ‘SUN’에서 만든 제품으로 최근 지르코니아용 폴리셔만으로 특화돼 있던 제품 라인업에 레진 폴리셔가 추가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Zirpro Polisher’는 크게 기공용(HP)과 치과용(RA)으로 나눠져 입자 크기(Coarse, Medium, Fine)와 적용 부위에 따라 사용하기 편하도록 색과 모양이 구분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단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수입된 레진 폴리셔는 다이아몬드 입자 함유량이 높아 광택효과가 뛰어나며, 기존 폴리셔 구성에 교합면, 링궐, 인터프록시멀 부위에 적용하기 용이하도록 제작된 회오리 모양의 폴리셔가 추가돼 편리성을 높였다.

‘Zirpro Polisher’의 모든 라인업은 세트와 리필제품으로 구매 가능해 필요에 따라 경제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프로덴티는 PRIMA DENTAL에서 제조한 레진 인핸서 ‘ILLUME’도 같이 선보이고 있다.
‘ILLUME’은 컵과 포인트 모양의 두 가지로 구성돼 모든 콤포짓 영역에 접근 가능하다.

또한 기존 폴리셔와 달리 자체 멸균처리가 돼 있어 세척 및 멸균과 관련된 모든 추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주며, 연마제 없이도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편리하다.
 

[PM 인터뷰] 프로덴티 영업부 박승주 대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생산돼 품질을 믿을 수 있는 ‘Zirpro Polisher’는 적용 부위에 맞춰 사용하기 편리한 모양으로 구성돼 있어 연마, 피니싱, 광택 등 자칫 복잡할 수 있는 치료 단계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박승주 대리 ‘Zirpro Po lisher’의 차별점으로 폴리셔의 다이아몬드 입자 함유량은 꼽았다.

그는 “‘Zirpro Polisher’는 다이아몬드 입자 함유량이 기존의 다른 제품들보다 다이아몬드 입자 함유량이 많아 광택효과가 차별화된다”면서 “제품 구성에 회오리 모양이 추가돼 교합면, 링궐, 인터프록시멀 등에서도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것 또한 ‘Zirpro Polisher’의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박 대리는 “최근 치과에서 레진의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지르코니아용 폴리셔만 있던 제품 라인업에 레진용 폴리셔를 추가해 치과의사들의 선택의 폭을 넒혔다”며 “독일제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격을 부담 없게 책정했다. 앞으로 ‘Zirpro Polisher’가 많은 개원가의 사랑을 얻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