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BeauTis Light S’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BeauTis Light S’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9.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미백 효과

소형 광조사기 출시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오스템임플란트가 연구개발 끝에 소형 미백 광조사기 ‘BeauTis Light S’를 출시했다.

‘BeauTis Light S’의 가장 큰 장점은 강한 출력. 광조사기는 출력이 강할수록 미백제 분해 및 활성화에 효과적이다. 소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출력으로 탁월한 미백 효과를 보여준다.

오스템 관계자는 “내부 임상 테스트 결과 ‘BeauTis Light S’로 20분 단위 3회 시술 시와 기존 대형 광조사기인 ‘BeauTis Light’로 15분 단위 3회 시술했을 때와 동등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BeauTis Light S’는 기존 소형 광조사기들과의 출력 비교에서도 평균 1.6배 강한 53mw/cm2로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기존 소형 광조사기는 작동시간이 5~8분으로 짧아 미백시술을 한 차례 진행하면 평균 두 차례는 재작동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BeauTis Light S’는 작동시간이 20분으로, 기존 제품 대비 약 3배 길다. 한 번 작동하면 미백제 도포 후 1회 시술이 마무리 되는 시간까지 조사가 유지되므로 임상가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충전식 목걸이형 타입으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BeauTis Light S’는 기존 수백만원대의 대형 광조사기 구매에 부담을 느끼던 치과에서 저비용으로 전문가 미백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라며 “신제품 론칭 기념행사 및 데모 신청은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