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흥 ‘ZOE Classic’
상태바
[왓츠뉴] ㈜신흥 ‘ZOE Classic’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8.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화시간 늦춰 편한 핸들링

㈜신흥이 빠른 경화속도를 극복한 산화아연 유지놀 시멘트(Zinc Oxide Eugenol Cement) ‘ZOE Classic’(제조원 Kemdent/영국)을 출시한다. 

‘ZOE Classic’은 그동안 단점으로 지적된 빠른 경화시간을 극복하고, 사용자의 편의와 활용도를 향상한 제품으로,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임시수복재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ZOE Classic’의 분말제품 ‘ZOE Powder Classic’은 Zinc Oxide 99%와 Zinc Acetate 1%로 이뤄졌던 기존의 제품 성분에서 경화촉진제 Zin Acetate를 별도 분리해 100% Zinc Oxide 성분으로 변경했다. 이를 통해 기존의 1분 30초에서 10분 정도 빨랐던 경화시간을 경화촉진제를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충분한 술식이 가능토록 늘릴 수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유연한 핸들링이 가능하다. 

신흥 측은 “‘ZOE Classic’은 식약처의 품목허가 기준에도 통과됐을 뿐만 아니라 경화속도를 극복하는 등 기능성 측면에서도 발전한 제품”이라며 “경화시간이 길어진 ‘ZOE Classic’과 함께 기존의 ‘Zinc Oxide Powder’도 계속 판매해 사용자들의 선호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혀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