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1:00 (화)
콩세알아카데미, 예방치과 시스템 구현 실전강의
상태바
콩세알아카데미, 예방치과 시스템 구현 실전강의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8.1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프로그램 3기

㈜콩세알(대표 송학선)의 콩세알아카데미(원장 정재연)가 이달 30일부터 오는 11월 24일까지 개원가에서의 새로운 예방치과 시스템 구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서초동 콩세알 세미나실에서, 수료식이 있는 11월 24일을 제외하고 매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이병진(콩세알구강건강연구소) 소장 외 7인의 강사가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강의는 △콩세알 컨셉 : 새로운 치과진료로 변화하기 △고객과의 만남과 대화 △구강건강의 측정과 활용 △치아우식증의 비침습적 예방/관리 △와타나베식 치주관리법 △시린이의 치료 전략 △구취조절법 △주기적 구강건강관리의 이론과 실제 △콩세알 예방진료를 위한 진료실 Set up △ 구강건강관리 Update △치과감염관리 Start △콩세알 치과위생사의 실무 △콩세알 치과위생사의 역할 △콩세알 진료프로그램 디자인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콩세알은 교육과정 수료 시 진료 프로그램 도입 비용 할인, 예방치학 전공 석박사 수료자, 봉직의, 군의관, 공보의를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오는 수강자들에게 영수증 제출 시 교통비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