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S2 Option’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S2 Option’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8.0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대구치’ 식립 해결사 등장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제2대구치 임플란트 식립의 성공률을 높여줄 ‘S2 Option’을 출시했다.

통계에 따르면 제2대구치 임플란트 식립 성공률은 일반 임플란트 식립 성공률보다 약 10% 정도 낮은 편이다.

제2대구치 특성상 저작 중 강한 교합력을 견뎌내야 하기에 파절이 쉽다.

‘S2 Option’은 Double connection 콘셉트를 적용해 픽스처와 어버트먼트 간의 강력한 결합을 통해 외부 측방 교합력에 대한 저항력을 강하게 도와준다. 또한 보철물 Sinking Down 현상을 방지한다.

업그레이드된 Ti-insert로 Fracture 저항력을 강화시키고 지르코니아와 어버트먼트 간의 결합력을 향상시켜 파절 및 분리현상을 최소화한다.

일반적으로 상악 제2대구치는 골질이 불량하거나 제한된 높이를 보인다. 하악 제2대구치는 치조골의 신진 대사에 중요한 혈액 공급량이 적을 뿐 아니라 치조골의 높이가 제한적이다. 이에 반해 ‘S2 Option’은 불량한 치조골에서도 우수한 초기고정력, 충분한 골유착 면적 등의 탁월한 장점으로 메가젠의 AnyRidge와 함께 사용가능하도록 개발됐다는 게 특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S2 Option’ 출시로 제2대구치에서도 내구성과 효과적인 골유착을 통해 장기적인 안정성 보장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