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8] 다이아덴트, ‘Dia-Duo’ 등 파격할인
상태바
[SIDEX 2018] 다이아덴트, ‘Dia-Duo’ 등 파격할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6.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알뜰 구매 찬스에 ‘북적’

㈜다이아덴트가 이번 ‘SIDEX 2018’에서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와 Ni-Ti 파일 ‘Dia-X File’를 앞세워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다이아덴트는 이번 전시에서 ‘Dia-Duo’와 ‘Dia-X File’ 등 주력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쳤다.

다이아덴트가 자체 개발한 ‘Dia-Duo’는 최근 미국 전문평가기관 ‘Dental Advisor’로부터 가장 높은 등급의 ‘Excellent’를 받으며 더욱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기존의 Obturation Tip 사용 시 화상 발생 가능성이나 꺾어짐의 문제를 개선한 ‘Obturation Tip Sleeve’가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으며, 15초 이내에 최고 온도 200℃에 도달해 온도 도달시간이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짧아지고 정확하게 측정된다.

또한 다이아덴트는 ‘SIDEX 2018’에서 GOLD Heat Treatment File ‘Dia-X File’을 획기적인 할인 가격에 판매해 호응을 얻었다.

‘Dia-X File’은 기존 NiTi 블레이드에 특수 열처리를 추가해 유연성이 탁월한 파일로,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전시장에서는 ‘글러브 100만 원 선결제 이벤트’와 ‘글러브 잡기 이벤트’ 등 다양한 소모품 프로모션이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