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10 (목)
[SIDEX 2018] 마이크로엔엑스,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상태바
[SIDEX 2018] 마이크로엔엑스,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6.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과 디자인 ‘환상 조합’
부스번호: C-809~814
㈜마이크로엔엑스가 ‘SIDEX 2018’에서 명품 유니트체어인 ‘일렉유닛’을 주력상품으로 내세운다. 또한 ‘일렉 얼티메이트 스프레이 오일’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렉유닛’은 전기모터가 장착된 유니트체어로 최소 100rpm(20:1 감속 앵글 장착 시)에서 최대 20만rpm(1:5 증속 앵글 장착 시)까지 다양한 속도구현이 가능하고 강력한 파워가 특징이다.

정밀한 프렙으로 보철물의 완성도를 증가시키고, 강도가 높은 보철물도 안정적이면서 강력한 절삭력으로 처리하는 것이 장점.

3개의 넓은 테이블 공간이 제공돼 진료 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Extended Arm 보조 홀더로 어시스트가 없어도 석션과 3way 시린지를 가까이 사용할 수 있다.
확장된 체어 헤드레스트는 2절 링크타입으로 소아진료 시 시술이 용이하고 안락한 느낌을 제공한다.

안전에도 신경써 물체가 안전 스위치에 닿으면 체어는 즉시 동작을 멈춘다.

위생에서는 일렉유닛 수관 세척 장치를 통해 인스트루먼트의 사용기간과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바이오필름을 정화하기 쉽다.

탈착형 석션 필터는 손쉽게 청소할 수 있고 수관 세척시스템에 사용하는 소독액과 증류수를 담는 탱크도 탑재됐다.

이밖에도 선호도가 높은 최적의 4가지 기본 색상과 주문형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강점이다.

특히 유니트체어가 치과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고 치과의 분위기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같은 선택의 폭에 고객 선호도가 높다.

마이크로엔엑스 관계자는 “‘일렉유닛’은 사용자의 니즈가 기본이 돼 탄생한 제품”이라며 “캐드캠과 보철전문 체어 시스템인 ‘일렉유닛’은 마이크로엔엑스만이 가진 경력 15년의 노하우가 집합된 전기모터 기술을 바탕으로 유럽 감성과 정교함 그리고 압도적인 디자인을 추가해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선진화된 유닛 개발과 보급을 통해 국내 치과 진료환경 개선과 선진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크로엔엑스는 이번 ‘SIDEX 2018’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일렉 얼티메이트 스프레이 오일’의 출시를 기념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일렉 얼티메이트 스프레이 오일’은 핸드피스 윤활 스프레이로 고속, 저속, 헤드 및 에어터빈 핸드피스의 고품질 유지 보수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