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8] 보스덴탈코리아, 초경량 루페 써지뷰 써지컬 루페 외
상태바
[SIDEX 2018] 보스덴탈코리아, 초경량 루페 써지뷰 써지컬 루페 외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6.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제품 특별 할인가로 ‘빵빵’ 쏜다

부스번호: C-633

보스덴탈코리아(대표 서동효)가 ‘SIDEX 2018’에서 ‘써지뷰(Surg-View)’ 제품군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지뷰 써지컬 루페’는 미세한 구강부위 판별이 가능한 초경량의 루페로 다중 반사방지 코팅과 최상의 Optical Lens로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장시간 진료에 적합한 현미경 경통의 무게는 단 31g. 덕분에 술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써지뷰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는 초경량의 클립형 LED 헤드라이트로 모든 형태의 루페, 안경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16시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우수한 것도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다. 

수술용 LED 램프로 명성있는 미국 Cree社의 고휘도 LED 램프를 사용해 선명하고 밝은 시야를 제공한다.

보스덴탈코리아는 ‘SIDEX 2018’에서 루페와 헤드라이트 세트로 구매할 경우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써지뷰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를 구입하면 LED 램프를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국산 수술용 보안경도 함께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