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EX 2018]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상태바
[SIDEX 2018]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6.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과 시대 ‘본격’ 개막

부스번호: C-639~739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이달 새롭게 개시하는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서비스를 SIDEX 2018에서 처음 소개한다.

3D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는 첨단 시술 환경을 구축한 덴티스의 3D 임플란트 솔루션을 구매 및 사용하는 치과를 일컫는다.

덴티스의 3D 솔루션은 빠른 출력 시간과 우수한 정밀도, 넓은 출력 범위를 선보이는 체어사이드 DLP 3D 프린터 ‘ZENITH D(제니스 디)’를 메인으로, 혁신적인 드릴 디자인과 오픈 소프트웨어로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디지털 가이드 ‘SIMPLE GUIDE Plus(심플 가이드 플러스)’, SIDEX에서 첫 선을 보일 신제품 ‘SQ(에스큐)’ 임플란트 등이 구성됐다.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는 3D 프린터를 이용한 직접 출력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3D 모의 수술을 통해 플래닝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것은 물론, 덴티스 임플란트 픽스처의 우수한 식립감으로 수술 스트레스도 낮춘 환경을 구축한다.

덴티스는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솔루션을 이용하는 치과들에 특별한 마케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현판과 치과 내 비치해둘 홍보용 배너 외 각종 홍보물을 제공하고,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솔루션을 도입한 치과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솔루션을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로 환자의 동의율을 높여주는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 덴티스 주최 학술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덴티스는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월 단위의 경제적인 리스 운용으로 제공해 비용 스트레스까지 확 낮췄다. 

솔루션은 제품 구성에 따라 월 17만2천 원의 리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별 패키지로 구성돼 SIDEX 2018 덴티스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 3D 임플란트 센터’는 임플란트 수술에 완벽한 3D 디지털 시스템을 제공하고, 치과의 마케팅까지 돕는 솔루션”이라며 “환자들의 임플란트에 관한 불안한 인식을 개선하는 동시에, 디지털 시스템의 특장점을 확고하게 인지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3D 프린터 ‘ZENITH D’

덴티스가 최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ZENITH D’는 덴탈 업계에서 최초로 독자적인 3D 프린팅 기술 개발을 완료한 덴티스가 자신있게 내놓은 3D프린터다. 안정성과 교육, 시스템 등 전반적인 면에서 모두 우수한 장점을 어필하고 있다.

‘ZENITH D’의 바디는 내열성과 내구성을 높인 특수 소재가 활용돼 사용 안전성을 높였으며, 곡선을 따라 흐르는 유선형의 수려한 외관으로 디자인 돼 여태까지의 딱딱하고 투박했던 기존 3D 프린터들과 차별화됐다. 

또한 최종 출력물을 확인할 수 있는 도어형 윈도우와 4.3인치의 컬러 터치스크린을 채용하고, USB와 Wifi를 통해 바로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들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ZENITH D’는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동시에 메디컬 LED 광학기술을 활용한 DLP LED 라이트 시스템으로 보다 균일한 출력이 가능하다. 

고해상도 프린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미세 표현력이 뛰어나고, 정확한 마진과 교합면을 구현해 Dental Model, Surgical Guide, Temporary, Castable 등 다양한 범위에 적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빠른 출력속도를 가지고 있어 작업시간을 단축한다. 

‘ZENITH D’의 프린팅 전용 소재는 덴티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인증 완료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사용 가능하며, 소프트웨어 또한 덴티스에서 ZENITH 전용으로 특화 개발돼 토탈 솔루션으로 서비스된다. 여기에 지속적인 교육과 A/S가 제공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