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8]디에스코리아, 건식석션 SSEN SUCTION 시리즈
상태바
[SIDEX 2018]디에스코리아, 건식석션 SSEN SUCTION 시리즈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06.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과 성능 두마리 토끼 잡았다

부스번호     C-655~658
 


디에스코리아퍼시픽㈜(대표 김성환, 이하 디에스코리아)가 이번 ‘SIDEX 2018’에서 ‘SSEN SUCTION S3’를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SSEN SUCTION’ 제품군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진공압을 형성해 누수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건식석션으로, 치과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개원가의 주목을 받았다. 

습식석션을 사용할 경우 한 달 평균 5~6만 원의 수도요금이 개원가에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SSEN SUCTION’을 사용할 경우 이에 비해 1년 기준 약 60만 원을 절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물을 사용하지 않는 만큼, 하수도 악취와 겨울철 동파 가능성의 문제 또한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SSEN SUCTION’은 2 헤드 석션 방식으로 한 대의 모터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A/S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진료에 지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디에스코리아의 ‘SSEN SUCTION’은 특허출원한 모터 가드를 사용해 모터 내부로 물의 유입을 차단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건식석션 필터의 개선을 통해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여과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디에스코리아의 빠른 A/S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유니트체어 한 대가 고장났을 경우 다른 유니트체어를 이용해 진료가 가능하지만, 석션이 고장날 경우 진료에 큰 차질이 생긴다. 이에 디에스코리아는 A/S 접수 당일 또는 익일 오전 방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탄탄한 서비스망을 갖췄다. 

디에스코리아는 건식석션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도 줄였다. 

기존에 타사의 독점판매로 고가에 유통되던 건식석션을 소비자에게 제품의 내구성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디에스코리아가 제공하게 된 것. 

또한 중간유통 과정을 없애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소비자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도 눈에 띄는 장점이다. 

게다가 이번 ‘SIDEX 2018’에서는 ‘SSEN SUCTION S3’를 습식석션 판매가와 비슷한 수준인 99만 원 선까지 할인판매할 예정이어서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이던 개원의에게도 절호의 기회다. ‘SSEN SUCTION S3’는 체어 3대용 제품으로 설치 및 수리가 간단해 치과 스탭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한 이물질도 거를 수 있는 필터를 사용해 기존제품에 비해 우수한 성능을 뽐낸다. 

‘SSEN SUCTION S1’의 경우, 체어 1대용의 해외용 모델로 제작된 제품으로, 2018년 두바이 국제치과전시회 참가 후 이탈리아 젠틀린사와의 계약을 눈앞에 두고 있을 만큼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디에스코리아 관계자는 “‘SSEN SUCTION’의 인기에 유사상품이 잇따르고 있다”면서 제품 구매 시 소비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