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0:03 (화)
이노디, GI시멘트 ‘uniGlass’ 시리즈 출시
상태바
이노디, GI시멘트 ‘uniGlass’ 시리즈 출시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6.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8’서 프로모션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오는 22~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8’(부스번호 D-817)에서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 ‘uniGlass’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uniGlass 시리즈는 Conventinal Type의 합착용, 충전용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인 ‘uniGlass Cem’, ‘uniGlass Fil’을 비롯해 RMGI type의 합착용 글라스아이오노머 시멘트인 ‘uniGlass Plus Cem’ 및 충전용인 ‘uniGlass Fil LC’ 등 4종이다.

uniGlass 시리즈는 생체 친화적이고 marginal seal이 우수해 합착 및 충전에 적합하면서 조작감이 탁월하며 지속적인 불소 방출로 2차 우식을 방지한다.

이노디는 ‘SIDEX 2018’에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노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uniGlass 시리즈에 대한 품질의 철저한 검증을 위해 지난 5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왔다”며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톱 브랜드와 견주어도 품질 면에서 절대 뒤지지 않고 가격 경쟁력이 우수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디는 SIDEX에서 Q.P. Fiber Post를 기존 가격에서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