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메디코디, 케어스트림 제품 보상 판매
상태바
메디코디, 케어스트림 제품 보상 판매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05.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0만원 까지

㈜메디코디(대표 최선규)가 ‘Carestream IP 스캐너’, ‘RVG 센서’ 특가 판매를 시작하며 타사 장비 최대 200만원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특가판매되는 케어스트림 장비는 ‘CS 7200’과 ‘RVG 5200’이다.

‘CS 7200’은 합리적인 가격과 낮은 유지비용의 하이퀄리티 CR 시스템이며, 고성능 IP 스캐너로 고해상도를 자랑한다. 

Periapical, Bitewing, Pediatric 진단 모두 가능하고 7초 만에 이미지를 획득하며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작고 슬림한 공간 절약형 디자인과 함께 기존 센서의 이물감과 불편함을 해소한 부분은 사용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함을 제공한다.

TWAIN 드라이버 지원으로 보험청구 프로그램이 완벽 연동되며 간단한 설치로 사용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간다.

‘RVG 5200’은 부담 없는 가격과 선명한 이미지의 검증된 센서로 전국 치과대학병원 11곳에서 사용돼 검증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두가지 크기 센서로 높은 고해상도를 자랑하고 USB 케이블 방식으로 여러 체어에 사용 가능하다.

Optical Fiber 기술로 유연성과 내구성을 갖춰 장기간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유지하도록 보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