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서 ‘Trios 3’ 판매
상태바
오스템, SIDEX서 ‘Trios 3’ 판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5.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Shape과 판매계약 MOU … 디지털 토탈 솔루션 시장 공략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와 세계 1위 치과용 구강스캐너 공급사인 3Shape社가 지난 14일 부산 오렌지타워에서 구강스캐너 ‘Trios 3’ 및 소프트웨어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오스템 엄태관 대표이사와 3Shape Rune Fisker 전략총괄 사장 등이 참석했다.

Rune Fisker 전략 총괄 사장은 구강스캐너 시장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내다보며, 특히 오스템 제품과 연계 가능한 임상 솔루션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출시 예정인 인공지능이 적용돼 40초만에 구강스캔이 가능한 기술, 환자에게 직접 구강스캔한 데이터를 설명 및 공유할 수 있는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등의 신기술을 소개했다.

오스템은 3Shape의 구강스캐너와 소프트웨어를 오스템의 임플란트 제품군과 접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가이드’, ‘원핏’등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출시예정인 체어사이드 밀링 머신 ‘OneMill 4x’, 3D Printer와 접목한 디지털 토탈 솔루션도 완성돼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음을 3Shape에 피력했다.

이번 판매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친 오스템은 다음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SIDEX’에서 구강스캐너 ‘Trios 3’를 시작으로 진료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오스템 디지털 솔루션을 본격 론칭하며 디지털 토탈 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