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SS, ‘교정 입문자 위한 Basic Course’
상태바
KLASS, ‘교정 입문자 위한 Basic Course’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05.1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4일부터 … 쉽고 정확한 교정 입문 TIP 가장 기초적인 술식 다뤄

교정 입문자를 위한 임상 술식 공유의 장이 마련된다.

한국레벨앵커리지 교정연구회(회장 고범연)는 다음달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덴츠플라이 세미나실에서 ‘교정 입문자를 위한 Basic Course’를 개최한다.

교정진단을 쉽고 정확하게 배우고 싶은 치과의사, 교정치료의 전체적인 윤곽을 정립하고 싶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연수회가 끝난 후에도 스스로 교정환자의 자료 채득, 분석 및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고범연 회장의 ‘교정환자 초진 시 파악해야 할 사항’ 강연을 시작으로 김정한·이정엽·윤형식 컨설턴트의 △진단자료와 교정진단의 실제 △Orthodontic Materials △6 key to normal occlusion과 SWA △Bracket Positioning과 Bonding △Leveling의 의미와 실제적인 방법 △Expansion △성장기 아동의 교정치료 등을 참가자들에게 소개한다.

고범연 회장은 “지난 20년간 레벨앵커리지 시스템은 우리나라 치과 교정학 분야에 신뢰받는 치료시스템으로 자리 잡아왔다. 연수회 참여 수강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올해부터 기존 코스와 별도로 교정에서 가장 기초적이고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담았다”면서 “Basic Course는 교정에 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는 임상가를 대상으로 기획된 코스다. 새롭게 치과 교정학에 입문하고자 하는 임상가라면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