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오스코텍, ‘LysoGIDE’ 꾸준한 인기
상태바
오스코텍, ‘LysoGIDE’ 꾸준한 인기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5.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사용하는 ‘콜라겐 멤브레인’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선보이고 있는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LysoGIDE’가 임상가들 사이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LysoGIDE’는 추적성이 확보된 청정지역 호주산 돼지 심근막을 특수처리해 만든 천연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으로, 비가교(Non-Crosslinking) 제조공법을 사용한 멤브레인이다.

또한 흡수성으로 멤브레인 제거를 위한 2차 수술이 필요없을 뿐만 아니라, 유연성이 뛰어나고 인장강도가 탁월해 수술시 핸들링이 용이하다. 

아울러 10×20㎜ 사이즈로 경제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박막현상이나 찢어짐 등이 없어 재료의 낭비나 수술의 어려움을 대폭 감소시켰다.

또 연조직을 차단하는 외부면과 세포의 부착과 증식에 적합한 내부 구조를 갖고 있어 골조직 재생에 유리한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한편, ‘LysoGIDE’는 외산제품과의 비교 임상시험에서 멤브레인 사용 후 △생착 및 흡수율 평가 △형태변화 △부피측정결과 △시험/대조군 간의 차이가 없다는 통계학적 분석 결과에 따라 임상적 유효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멤브레인의 조작용이성 및 봉합용이성, 골이식재 유지 용이성을 평가한 결과 모든 항목에서 ‘LysoGide’가 외산 제품보다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