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아이오바이오 브레스뷰 렌탈서비스
상태바
[왓츠뉴] ㈜아이오바이오 브레스뷰 렌탈서비스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4.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 부담 없이 사용하세요”

㈜아이오바이오(대표 홍윤철)가 구취케어시스템 ‘브레스뷰’의 렌탈 서비스를 론칭했다.

‘브레스뷰’는 ‘트윈브리서Ⅱ’와 ‘큐레이캠’, ‘CH오랄겔’ 등으로 구성된 치과의료장비 시스템이다.

아이오바이오는 구취자들이 늘어나 구취검사장비가 필요하지만 유지 및 관리가 힘들거나 구매가 부담이던 치과를 위해 최근 렌탈 서비스를 론칭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아이오바이오의 영업사원이 3개월 간격으로 치과를 직접 방문해 부품을 교체하고 기기를 점검하며 치과 직원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교육을 제공한다. 

브레스뷰의 렌탈가는 월 29만 원(48개월 납)이며 일반 구매를 원할 경우 삼성카드에 한해 12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브레스뷰’의 ‘트윈브리서Ⅱ’는 컴퓨터와 연동이 가능한 구강측정기로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을 각각 수치와 그래프로 분석해 생리적, 병적 구취를 진단한다.

‘큐레이캠’은 큐레이(Qray)라는 특수 필터를 이용해 형광이미지를 촬영하는 플라그형광검사기로, 전반적인 구강 위생상태 및 질병요인, 설태 상태 파악에 유용하다.

‘CH오랄겔’은 구강 염증완화를 돕는 항균제로 세균성 구취완화 효과가 있는 클로르헥시딘 겔(1%)을 담고 있어 임플란트 등의 수술 전후와 치주관리, 세균 염증에 의한 구취관리, 보철물 및 교정 장치 장착자의 유지관리 등 다양한 케이스에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