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신흥, 22일 ‘Swiss Dental Academy Course’
상태바
신흥, 22일 ‘Swiss Dental Academy Cours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4.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예방교육 국내 상륙

스위스 EMS社의 명품 예방치과 교육과정 ‘Swiss Dental Academy Course’(이하 SDA Course)를 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신흥이 오는 22일부터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보아치과에서 ‘SDA Course-예방치과 Total Solu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 

예방치과에 관한 유익한 내용의 세미나로 명성을 얻고 있는 SDA Course가 마련됨에 따라 예방치과에 관심이 높은 개원의들의 니즈를 한껏 충족시킬 전망. 

신흥은 처음 열리는 ‘예방치과- Total Solution’ 세미나를 치과의사 세션과 치과위생사 세션으로 각각 나눠 저마다의 포지션에 걸맞은 예방치과 정보를 세분화해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박정현(보아치과) 원장이 맡는 치과의사 세션은 ‘치주치료에서 예방까지’를 주제로 치주치료, 임플란트 주위염, Guided Biofilm Theraphy를 비롯해 구강건강관리와 치과경영을 계속 다룬다. 

특히 치주관리에서 중요한 ‘Guided BiofilmTheraphy’의 체험과 실습의 장을 마련해 ‘예방치과’의 맥을 짚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한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김민정 부회장과 캐나다 온타리오주에서 치과위생사로 현업 종사 중인 김보경 치과위생사가 연자로 나서는 치과위생사 세션은 ‘Guided BiofilmTheraphy’를 주제로 치주질환과 구강 내 감염관리에서부터 임플란트 유지관리, 치아착색 제거 등을 다룬다. 

‘Guided BiofilmTheraphy’의 실습뿐만 아니라 스위스 EMS社의 자동파워 조절 스케일러 ‘AIR-FLOW Master Piezon’을 사용해보는 실습을 마련해 스케일링을 수행하는 치과위생사들에게 유익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신흥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동일한 내용의 원데이 코스를 매월 1회씩, 총 아홉 차례 진행할 예정으로, 수강일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