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IS-Ⅲ active Short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IS-Ⅲ active Short
  • 이현정 기자
  • 승인 2018.04.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조골량 부족할 때 ‘해결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상악과 하악 구치부 등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치조골의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IS-Ⅲ active Short’를 새롭게 출시했다. 

‘IS-Ⅲ active Short’는 ‘IS-Ⅲ active’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별도의 GBR 시술 없이 치조골의 높이가 낮은 위치에 식립할 수 있는 용이한 제품. 

장기간의 오버덴처 사용으로 치조골의 높이가 낮아진 환자들이나, 하치조 신경에 의해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 등에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 

‘IS-Ⅲ active Short’는 길이 6.6mm로 픽스처의 직경은 5.0/ 5.5/ 6.0 세 종류여서 다양한 임상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서지컬 키트를 구매할 필요 없이 ‘Neo Surgical Kit’ 내에 6.6mm Drill Stopper를 적용하면 빠르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네오 관계자는 “다양한 임상 환경에 맞는 임플란트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많은 임상의들이 수술의 성공 가능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네오가 앞서 선보인 ‘IS-Ⅲ active’는 네오의 대표적 콘셉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한 임플란트로 평가받고 있다.

디자인, 표면처리, Connec-tion 등 임플란트가 갖춰야 할 3가지 기본요건을 탄탄히 갖춰 안정적이고 과학적이며 독창적인 설계로 차별성을 어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