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아이비덴탈 EQUIMATRIX
상태바
㈜아이비덴탈 EQUIMATRIX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2.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성에 경제성까지 더했다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의 이종골 ‘EQUIMATRIX’가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EQUIMATRIX’는 인체의 골과 가장 유사한 구조를 지니고 있는 말의 뼈(Equine Bone)에서 유래해 임상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QUIMATRIX’는 미국 하버드치과대학에 정식으로 품질검사를 의뢰해 △뼈의 구조적 강도와 다공성 △불순물 검사 △신생골 형성능력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정식 논문으로 발표된 바 있다.

특히 ‘EQUIMATRIX’는 불순물 검사를 통과함으로써 염증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성을 대폭 감소시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구조가 강하면서도 뼈의 강도를 높이는 공법을 사용해 유저들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 직접 손으로 눌렀을 때 단단함을 느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QUIMATRIX’는 하버드 품질검사 결과를 토대로 세계 굵직한 기업과 미국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활발하게 판매 되고 있다. 

또한 미국 임상가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이탈리아, 영국, 이란, 스페인, 포르투갈 등 유럽 각국의 임상가들에게도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하일 대표는 “더 많은 한국 임상가들이 ‘EQUI-MATRIX’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내에서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