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Ossbone Collagen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임플란트㈜, Ossbone Collagen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1.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흩어짐 없이 신생골 형성”



오스템임플란트㈜가 핸들링이 용이한 골이식재 ‘Ossbone Collagen’을 출시했다.

‘Ossbone Collagen’의 고도로 정제된 Porcine Cancellous Bone에는 천연 콜라겐이 10% 함유 되어있다.

‘Ossbone Collagen’을 식염수에 수화해 사용 시 골이식재 입자가 흩어지지 않고, 임상 적용을 위한 트리밍 시에도 필요한 형태로의 변형도 용이하다.

‘Ossbone Collagen’은 기공 구조도 우수하다. 혈액적심성이 탁월하고, 우수한 신생골 형성에 크게 영향을 주는 혈관화를 유도해 골 형성에 도움을 준다. 초기 혈관 형성을 촉진시켜 연조직의 빠른 치유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Ossbone Collagen’의 ‘Porcine Cancellous Bone’은 입자크기가 0.5~1mm로 작아 골 전도성이 우수하고, 체적 유지 능력이 뛰어나다.

‘Ossbone Collagen’은 골이식 12주 후에도 99.4%의 체적유지가 이뤄진다.

특히 ‘Ossbone Collagen’은 골 볼륨이 대부분 소실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구치부는 물론 심미성이 요구되는 전치부 등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보인다.

‘Ossbone Collagen’은 원하는 형태로 트리밍이 자유로워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와 치주 치료에 사용이 가능하고, Plug 타입을 채용해 발치와에도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