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What's NEW] ㈜네오바이오텍, AnyCheck
상태바
[What's NEW] ㈜네오바이오텍, AnyCheck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1.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동요도 측정

타진식의 신제품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가 날로 인기다.

기존의 동요도 측정기 제품과 유사한 값의 정확성은 물론 사용상의 편리함까지 야무지게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가 출시한 ‘AnyCheck’는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개발된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로, 스웨덴 ‘O’사의 자기주파공명식 제품과 독일 ‘S’사의 타격식 동요도측정기의 단점은 개선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동요도를 측정하기 위해 힐링 어버트먼트를 제거하던 번거로움을 개선함으로써 언제든 안전하게 동요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AnyCheck’는 힐링 어버트먼트에 직접 접촉해 골융합 강도를 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소모품 Smartpeg 구매에 따른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아울러 타격식 동요도측정기의 타격으로 인한 안정성 문제를 개선, 기존 16회 타격보다 적은 6회만으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으며, 시간은 1.5초로 짧아졌고, 강도도 약 30% 감소했다.

기존 제품에 익숙한 개원의들을 고려해 ‘AnyCheck’는 자기주파공명식 동요도 측정기의 측정값 ISQ Scale과 유사한 기준으로 측정값을 설정, ‘IST’(Implant Stability Test)로 이름지었다. 실험결과 ISQ 대비 오차범위는 5% 이하여서 기존의 기준대로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측정값을 파악할 수 있다.

제품은 네오 국내 각 영업지점 및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제조원 : ㈜네오바이오텍
판매원 : ㈜네오바이오텍
문의처 :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