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7일 유준상 원장 초청 부산 세미나
상태바
신흥, 27일 유준상 원장 초청 부산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1.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TA 10년 임상케이스 리뷰

㈜신흥이 오는 27일 부산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로 나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대표원장은 세미나에서 유저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 간의 의뢰 케이스임상 성공률발표저널 요약,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 등의 내용으로 강연한다.

신흥 관계자는 “BioMTA 대표이자 MTA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에 대해 많은 강의를 펼치고 있는 유준상 원장을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MTA 제품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구성함으로써 지난해 11월 YESDEX 2017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이라면 관심 가져볼 만한 세미나”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 원장이 10년 간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심도 있는 강의와 핸즈온을 진행하는 만큼 임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에서 2월 21일, 3월 21일, 5월 30일, 7월 4일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