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전국투어 세미나 막바지
상태바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 전국투어 세미나 막바지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1.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엔도임상가 니즈 ‘저격’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지난 25일 덴츠플라이시로나 세미나실에서 서울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Better, Safer, Faster Dental care’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최성백(서울파스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최 원장은 이날 이론 강연에 이어 실습시간을 따로 마련해 최신 진료 시스템부터 최적의 진료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이날 효과적인 Ni-Ti파일 활용 노하우와 근관성형과정에 대해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호평을 얻었다.

특히 이날 최 원장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대표적인 Ni-Ti파일 중 기구의 중심축이 비대칭 연속회전 방식의 ‘ProTaper Next’와 Gold-Wire로 제작된 Reciprocating System인 ‘WaveOne Gold’의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진 실습 시간에는  Glide Path Preparation Instruments (ProGlider and W1 Gold Glider)와 근관성형기구(ProTaper Next and WaveOne Gold)를 이용해 쉽고 효율적인 근관 형성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모았다.

한편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오는 9일 울산시치과의사협회관에서 진행되는 강연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9일에는 김평식(수원초이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울산 임상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