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티움, 모나리자 필러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모나리자 필러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1.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필러 시술에 ‘안성맞춤’


㈜덴티움이 치과에서 간편한 필러 시술을 돕는 ‘모나리자 필러’를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모나리자 필러’는 노화로 인해 안면부 지방이 감소된 경우 뼈 위에 광범위하게 주사했을 시 자연스럽게 주름이 개선되는 필러다.

또한 교정환자의 경우에는 코 끝, 입술, 턱, 관자 부위 등의 필러 시술로 교정 치료에 대한 효과를 극대화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현재 시판되는 다양한 종류의 필러 중 히알루론산 필러는 안전성과 환자 만족도가 높아 많이 사용되고 있다.

 ‘모나리자 필러’는 순수 국내 기술인 Hy-BRID로 이상적인 점탄성을 구현한 고순도, 고탄력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CE에서 화학적 가교인 ‘BDDE’ 잔류량을 최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제품라인은 소프트, 마일드, 하드 등 총 7개로 구성돼 시술 부위별 피부의 두께나 탄력에 따라 세밀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리도카인 국소마취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 감소로 환자와 술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덴티움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안전성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치과의사의 성공적이고 안전한 필러시술을 위한 론칭 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