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예스바이오골드, CL.F(Cementless Fixation) System
상태바
[왓츠뉴] 예스바이오골드, CL.F(Cementless Fixation) System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 탈착으로 편리성 제고



㈜예스바이오골드가 출시한 ‘CL.F(Cementless Fixation) System’이 임상가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CL.F System’은 Cement type의 접착제없이 세팅하는 크라운으로, Cement Type과 Screw Type 장점에 자연치의 가장 가까운 교합력 완충작업을 갖춘 획기적인 시스템.

특히 임플란트 크라운 케어를 가장 편하고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고, 필요할 경우 크라운을 자유롭고 간단하게 탈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편의성을 높였다.

어버트먼트 크라운을 픽스처에서 분리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A.S와 Hygiene이 자유로운 것도 ‘CL.F System’의 특징.

아울러 스크루 풀림을 방지하고, X.Y Vertical line과 Corresponding angle에 균등한 힘을 전달해 Long Bridge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CL.F System’은 지렛대의 힘을 소멸 시키고, Air Sac의 작용으로 Equilibrium Price Forces에 의해 픽스처와 어버트먼트를 Stability시키며, 교합력, 원심력을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스크루 홀이 없어 메울 필요가 없고, 타 임플란트 상층부 술식에 비해 더욱 확실하게 환자 예후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판매원 : ㈜예스바이오골드
문의처 : 02-336-9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