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덴티스, 중국 SINOL과 co-marketing
상태바
덴티스, 중국 SINOL과 co-marketing
  • 신용숙 기자
  • 승인 2011.12.2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남경전시회의 덴티스 부스가 참관객으로 북적이고 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9월 23~26일까지 4일간 중국에서 신규 현지 대리점과 함께 성공적인 신고식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왔다.

남경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The 4th CSA General Assembly & 2011 Annual Meeting에는 260여개 치과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총 2만여 명의 참관객이 전시장을 찾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30여회의 학술 강연회 및 참가업체의 세미나로 일반 전시회가 아닌 학술대회의 면모를 충분히 보여주었다는 평이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중국의 남방지역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중국 굴지의 의료기기업체 Sinol사와 co-marketing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 SINOL社가 제조하는 최고급 유닛체어에 덴티스의 전문의료용 LED Light, 루비스(LUVIS)를 설치한 제품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덴티스와 SINOL社는 공동으로 덴티스 제품의 임상케이스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별도로 마련해 학술대회라는 본 행사의 의의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SINOL사는 50년 역사의 중국 대표 의료기기업체로 중국에서 의료업체로서는 유일하게 국가 우수브랜드상을 수상했고,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unit chair 및 handpiece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