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왓츠뉴] 3A MEDES, EASY-PRESSO
상태바
[왓츠뉴] 3A MEDES, EASY-PRESSO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5.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압력에 ‘정교한’ 성형

3A MEDES(대표 구진회)가 선보인 치과용 성형기 ‘EASY-PRESSO’가 인기다.

‘EASY-PRESSO’는 0.4~0.6MPa의 강력한 압력으로 정교하게 성형할 수 있는 가압방식 치과용 성형기로 다양한 두께(0.5mm~4.0mm)와 크기(127mm, 125mm, 120mm), 사각시트, 원형시트 등 다양한 시트 성형이 가능하다.

또한 시트 가열 후 자동으로 히터가 차단되며, 타 제품처럼 금속히터가 아닌 탄소섬유 유리관 히터를 장착해 가열 시간이 짧고 방열이 빠른 특징이 있다.

아울러 알루미늄 본체를 사용해 내구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높은 안정성으로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작동이 가능하다.
‘EASY-PRESSO’는 히터, 실린더, 압력 등 3가지 스위치로 작동이 가능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구조가 간단해 고장이 적고 수리도 용이하다.

또 구성이 간단해 운반하기 쉬우며, 상하가 다른 비드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모델 성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3A MADES는 올 초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삼색시트를 출시해 다양한 컬러의 구강내 장치물을 선호하는 환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3A MEDES 박영준 이사는 “‘EASY-PRESSO’는 시트를 압착해 성형하기 때문에 기존의 치과용 성형기보다 더욱 견고하게 성형할 수 있다”며 “또한 최근에 출시한 삼색시트는 스포츠마우스가드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운동선수를 비롯한 여러 환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