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BeauTis White
상태바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BeauTis White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4.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셀프 치아미백제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출시한 ‘BeauTis White’는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우수한 셀프치아미백 시스템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BeauTis White’는 Hydrogen Peroxide 3%가 주성분인 제품으로 사용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며, 스스로도 손쉽게 치아미백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장에 출시돼 있는 기존 생활미백제의 경우 펜이나 패치타입이 대부분이다. ‘BeauTis White’는 미백제를 꼼꼼하게 바를 수 있는 실리콘 헤드로 돼 누르는 주사기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미백 양 조절이 용이하다.

‘BeauTis White’와 함께 사용되는 광조사기도 효과가 뛰어나다. 미백효과를 강화시키는 LED 광조사기는 전치부터 구강 안쪽까지 고르게 분산되는 빛 에너지를 통해 미백 효과를 더욱 빠르게 해준다.

사용도 편해 개구기 착용 후 치면에 미백제 주입구에 피스톤을 누르면서 고르게 도포하고, 개구기와 LED 광선조사부 연결 후, 미백기를 통해 5분간 광조사하면 된다. 이후 물로 헹구거나 칫솔질로 미백제를 제거하면 끝이다.

‘BeauTis White’는 저자극 미백제로 잇몸과 입술화상, 시림 증상을 해소했으며, ‘BeauTis White’ 미백 시 기존 미백제의 필수품이었던 Custom Tray, 잇몸 DAM도 필요 없다.

오스템 관계자는 “BeauTis White는 전문가 미백 시술 후 효과 유지나 교정치료 후 착색된 경우, 지각과민 환자에 안전한 미백 등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권유할 수 있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