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비에이치엘, 자기연마기
상태바
[왓츠뉴] 비에이치엘, 자기연마기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3.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력 이용한 완벽 세척 ‘실현’

비에이치엘(대표 김봉석)이 회전하는 자력을 이용해 제품의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자기연마기’를 출시해 화제다.

‘자기연마기’는 김봉석 대표가 국내 기술로 개발해 지난 2월 초에 출시하며 개원가의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

‘자기연마기’는 제품을 의료용 스테인리스 스틸 핀과 같이 넣고 기기를 작동해 회전하는 자력에 의해 이물질을 제거한다.

특히 미세한 핀이 자전과 공전을 하면서 제품의 전 부위를 부드럽게 마찰시켜 내부 구석구석 이물질을 완벽히 제거하는 것은 물론 제품의 표면을 마찰하는 원리로 마이크로 폴리싱을 통해 새 제품처럼 Recreative 해준다.

1차 세척에서 이물질이 남아 있다면 고압증기 멸균기를 통해 멸균을 하더라도 100% 멸균이 됐다고 보장하기 힘들지만 ‘자기연마기’는 1차 세척에서 이물질을 쉽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의 편의와 위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자기연마기’ 출시 기념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개원가의 경영에도 도움을 준다.
비에이치엘은 ‘자기연마기’ 구매 시 기존에 49만 원에서 11만 원을 할인한 38만 원의 특판 행사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봉석 대표는 “사용해본 치과의사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면서 “기존에 제품 세척에 고민이 많으셨다면 고민을 해결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튜브에서 ‘BHL자기연마기’를 검색하면 세척 과정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