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드림메디칼㈜, 'GAZELLE'
상태바
[왓츠뉴] 드림메디칼㈜, 'GAZELLE'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3.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을 수 없는 매끄러움”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 이하 드림메디칼)가 강한 내구성을 가진 나노복합소재 폴리셔 ‘GAZELLE’을 출시했다.

민첩하고, 지구력이 좋은 아프리카의 가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GAZELLE’은 나노 복합재료 연마에 충분한 강도와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부스러기 없이 치아 표면 주위를 매끈하게 연마한다.

‘GAZELLE’은 Microcopy사의 Silitec 공정을 통해 Satin과 Hi-Gloss의 내구성을 지속시켰으며, 원하는 인접한 치아의 광택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고, 1~2단계 연마로 시술을 간소화할 수 있다.

‘GAZELLE’의 SATIN 폴리셔는 표면의 줄무늬 흔적과 해부학적 결점을 제거해 매끄럽고 광택이 있는 표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GAZELLE’의 Hi-Gloss 제품은 액체와 같은 매끄러운 광택을 남겨 전치부 수복 시 이상적인 심미성을 보여준다.  

‘GAZELLE’은 The Dental Advisor와 Clinician’s Report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

특히 The Dental Advisor의 연마 제품들의 복합재료 광택 능력을 시험한 결과 ‘GAZELLE’은 광택 단위 별 연마하는 범위 점수가 91.3으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GAZELLE’은 연마가 용이하고 제품의 지속성이 좋다”며 “특히 내구성이 좋아 사용 중 부서짐이 없어 인체에 해가 없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