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내과학회, 춘계학술대회 성료
상태바
구강내과학회, 춘계학술대회 성료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3.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 통한 임상 테크닉 최신지견 ‘공유’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서봉직, 이하 구강내과학회)가 지난 18일 ‘2017년도 춘계학술대회’를 서울대학교 8층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구강내과학회는 ‘Improving Management Through Science’를 주제로 구강내과 치과의사로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임상 술기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학술대회에서는 △Analgesic Effect of Botulinum Toxin △얼굴과 머리뼈를 이용한 신원확인 △림프계와 구강점막질환 △Pathogenic Mechanism Associated with Oral Diseases: 임상관점에서 본 기초연구 △구강점막 면역매개 질환의 이해 등에 관한 강연이 펼쳐졌다.

 

[인터뷰]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서봉직 회장 외 임원진

 

“회원 참여 위한 협의회 구성”

구강내과학회가 지난 18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창립 45년을 맞이하는 올해의 계획을 발표했다.
서봉직 회장은 “개원가에 구강내과가 진료영역으로 뿌리내려 확산될 수 있도록 홍보 등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학회 내 효율적인 협의회를 올해 안에 조직할 예정.
서 회장은 “공직의와 개원의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협의회를 조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안영준 부회장은 “올해 10월 28~29일 개최되는 추계학술대회에도 많은 회원들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